• Love Story Bi Rain clip version Intégrale

    <v:shapetype coordsize="21600,21600" o:spt="75" o:preferrelative="t" path="m@4@5l@4@11@9@11@9@5xe" stroked="f" filled="f" id="_x0000_t75"><v:stroke joinstyle="miter"></v:stroke><v:formulas><v:f eqn="if lineDrawn pixelLineWidth 0"></v:f><v:f eqn="sum @0 1 0"></v:f><v:f eqn="sum 0 0 @1"></v:f><v:f eqn="prod @2 1 2"></v:f><v:f eqn="prod @3 21600 pixelWidth"></v:f><v:f eqn="prod @3 21600 pixelHeight"></v:f><v:f eqn="sum @0 0 1"></v:f><v:f eqn="prod @6 1 2"></v:f><v:f eqn="prod @7 21600 pixelWidth"></v:f><v:f eqn="sum @8 21600 0"></v:f><v:f eqn="prod @7 21600 pixelHeight"></v:f><v:f eqn="sum @10 21600 0"></v:f></v:formulas><v:path o:extrusionok="f" gradientshapeok="t" o:connecttype="rect"></v:path><o:lock v:ext="edit" aspectratio="t"></o:lock></v:shapetype><o:p></o:p>



    <o:p></o:p>


    Love Story Bi Rain clip version Intégrale

     <o:p></o:p>

    Parole:<o:p></o:p>

    Hey
    This is my story
    It's true
    Ok listen

    Oh baby neoege hago shipeodeon geu mal
    Naui mamsok aneseo nareul seulpeugehan geu mal
    Uri saranghaetjiman gal su eobseotdeon geu iyul
    Babogachi amumaldo jeonhalsu eobseone

    Hanbeonman deo gihwereul jwo
    Naneun mollasseosseo neoui maumi byeonhangeonji
    Ajik neujin anhajanha
    Bireotjiman chagapge doraseon ni moseub

    CHORUS:

    Inoraeneun
    Jinsilhaetdeon sarang iyagi
    Modeungeol da
    Bachyeotdeon naui iyagi
    Hajiman ijen kkeucheul modu maejeobeorin
    Jinagan naui sarangiya
    I love you ajikdo saranghae

    Isungane
    Soljikhan naui mam sori
    Modeungeol da
    Bachilsu ineun dajimeul
    Marhago ineungeoya naege dorawajwo
    Yeongwonhi kidarilkke neol
    I love you ajikdo saranghae


    2.)

    Oh saranghaetjanha neoneun ijeulsu ini
    chueoksogui sarang neoneun nareul ddeonatjiman
    Nawa haetdeon yaksogeun amugeotdo aningeonji
    Neoneun useumyeonseo naui yaegilhadeora

    Jugeulgeot gachi nan apa oh no
    Danji dan hanbeonman neowa hamkke halsuman itdamyeon
    Nan sumeul shilsuga eobseo
    Naui modeungeotdeuri neoreul wonhajanha


    CHORUS:

    Inoraeneun
    Jinsilhaetdeon sarang iyagi
    Modeungeol da
    Bachyeotdeon naui iyagi
    Hajiman ijen kkeucheul modu maejeobeorin
    Jinagan naui sarangiya
    I love you ajikdo saranghae

    Isungane
    Soljikhan naui mam sori
    Modeungeol da
    Bachilsu ineun dajimeul
    Marhago ineungeoya naege dorawajwo
    Yeongwonhi kidarilkke neol
    I love you ajikdo saranghae


    3.)

    Nado itneunda
    Jumeok jwimyeo
    Naemami gormaseo deo isangeun mothagesseo
    Apeugetjiman
    Kkeunheobeorilkkeoya
    Neowaui gaseumsok modeun inyeondeureul

    Hangajiman gieokhae neoui modeungeol da
    Ana julsu isseotdeon namja nayeotdangeol
    Ijen neo eobsido mwodeun haenaelkkeogo
    Jigeum inoraereul deureo


    CHORUS:

    Inoraeneun
    Neol hyanghan sarang iyagi (ne sarang iyagi)
    Modeungeol da
    Bachyeotdeon naui sunjeongi
    Huhwedoejinanha ijen ijeulkkeoya
    Jinagan naui sarangiya
    I love you ajikdo saranghae

    Isungane
    Majimak neol hyanghan moksori
    Modeungeol da
    Algoineun naui wechimi
    Deullindamyeon naegyeote dashi dorawajwo
    Yeongwonhi neoreul saranghae
    I love you neomaneul saranghae

    Baby please come back to me
    I miss you baby<o:p></o:p>


  • Commentaires

    1
    Ila
    Lundi 5 Juin 2023 à 16:38
    Hi! I just wanted to ask if you ever have any issues with hackers? My last blog (wordpress) was hacked and I ended up losing months of hard work due to no data backup. Do you have any methods to stop hackers?
    2
    Dimanche 2 Juillet 2023 à 16:41
    I'm amazed, I have to admit. Seldom do I come across a blog that's both equally educative and amusing, and let me tell you, you have hit the nail on the head. The issue is something not enough people are speaking intelligently about. Now i'm very happy I came across this during my hunt for something relating to this.
    3
    Samedi 23 Septembre 2023 à 23:33
    Amazing issues here. I am very satisfied to look your post. Thanks a lot and I am looking forward to contact you. Will you please drop me a mail?
    4
    Dimanche 1er Octobre 2023 à 19:38
    Cesar
    Superb post however I was wanting to know if you could write a litte more on this topic? I'd be very thankful if you could elaborate a little bit more. Kudos!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